1 Hole 65m
1번홀은 65m 평지홀이며 그린 앞쪽 벙커에 유의하여 플레이하면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는 홀이다.
2 Hole 75m
2번홀은 75m 평지홀이며, 앞뒤로 벙커가 있어 정확한 티샷을 요하는 홀이다.
특히 앞쪽 벙커에 있는 향나무가 그린을 가리고 있어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심리적 부담을 주는 홀이다.
3 Hole 48m
3번홀은 48m 평지이며, 그린이 한눈에 보여 티샷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홀이다.
다만, 핀이 좌측에 있을시 안 보이는 벙커를 조심해야하며 그린 중앙 양쪽에 마운드를 피해서 오르막 퍼팅을 하도록 짧게 공략하면 버디를 노려볼 수 있는 홀이다.
4 Hole 57m
4번홀은 57m 평지홀이며 티 그라운드에서 소나무가 좌측 그린과 벙커를 가리고 있어 그린을 좁게 보이도록 하여 플레이어에게 긴장을 유도하지만 정확한 티샷을 한다면 버디를 할 수 있는 홀이다.
5 Hole 62m
5번홀은 62m 내리막이며, 오른쪽에 소나무들이 병풍처럼 서있어서 티 그라운드에서 플레이어에게 부담을 주어 훅이 날 수 있는 홀이다.
그린 좌측으로 볼이 가면 숨어있는 벙커와 화단이 있어 쉽지만은 않은 홀이다.
6 Hole 118m
6번홀은 핸디캡 1번 홀로 그라운드에 서면 아름답고 웅장하게 느껴진다.
백티 118m이며, 티 그라운드 3개를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의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게 재미와 모험을 선사한다.
그린이 작아 보이고 앞바람 때문에 티샷시 심리적인 부담을 느껴 훅이 날 수 있으며 벙커에 들어가면 어려움이 있다.
그린 주변에 벙커와 깊은 러프가 있는 블랙홀 같은 홀이다.
7 Hole 41m
7번홀은 기존 1~6홀 외, 이벤트 홀로 그린컨디션 등의 상황에 따라 운영된다.
또한 홀컵이 1~2개로 설치되어 있어 짧은 홀이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공략해보는 재미를 더해주는 홀이다.